메모장/책 리뷰

[리뷰] The Secret

hueco 2021. 10. 14.

 

스스로를 정말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며 살아왔다.

힘든 상황이 오지 않길 바라는 것이 아닌 그런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기르도록 스스로에게 주문을 걸고 살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인지라 생각하지 못한 결과를 받을 때 우울한 감정이 이따금 찾아올 때가 있었다.

이런 감정을 어떻게 하면 좋은 방법으로 이겨낼 수 있는지 고민을 하던 중 도서관에서 이 책(The Secret)을 찾았다.

이 책에서는 긍정적인 생각과 행복한 감정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끌어당기는 것에 대해 서술한다.

책을 읽고나서 내가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에 에너지를 많이 쏟지 않았는지 반성하게 되었다.

앞으로 긍정적인 생각과 행복한 감정을 내뿜어 부정적인 에너지가 나에게 닿지 않도록 하겠다.

 

- 기억하고 싶은 책속의 표현들

생각은 현실이 된다. 생각은 자석이고 생각에는 주파수가 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유일한 이유는 원하는 것보다 원하지 않는 것을 더 많이 생각하기 때문이다.

 

생각에 생명력을 주는 것은 바로 감정이다. 감정을 욕구고, 욕구는 사랑이다. 사랑이 스며든 생각은 무적이든다.

현재 상황이나 환경은 당신이 지금까지 해온 생각의 결과다. 생각과 감정을 바꾸기 시작할 때 그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뀔 것이다.

인생을 전환하기 위해 지금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입니까? 가장 첫 번째는 감사해야 할 일들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에너지가 바뀌어 사고방식도 바뀌기 시작한다.

 

 

댓글